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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계약 협상, 전자 상거래 법률 본문
계약은 일반적으로 형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설명만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제안이고 두 번째는 제안의 채택입니다. 간단한 구조는 아침에 제빵사에게서 빵을 사거나 딜러에게서 차를 사서 살 때 사용한 것과 같습니다. 계약을 체결할 때 전자 상거래에도 동일한 원칙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법적 구속력이 있는 판매 계약을 작성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인터넷에서 계약을 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 판매 계약은 오프라인 계약과 동일한 규칙을 따르지만 제안에 차이가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은 실제 상점의 소매점과 같은 상품을 제공합니다. 매장을 돌아다니는 대신 고객은 온라인 제품 페이지를 클릭하여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상품의 단순한 표시를 계약 체결을 위한 구속력 있는 제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클릭 한 번으로 제안을 수락하고 계약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택한 제품이 매진되어 판매자가 배송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는 계약 위반으로 간주되며 경우에 따라 고객이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단순한 제안은 대부분의 경우 특정 제안이나 계약이 아닙니다. 온라인 상점은 상점 창이나 소매점의 카탈로그와 유사한 상품을 의무적으로 표시하지 않습니다. 상점 주인은 고객에게 제안하기 위해 약속하지 않은 초대를 제공할 때 두 번 이상의 초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주문 버튼을 클릭하여 제안을 직접 제출합니다. 예를 들어 상품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거나 요청된 서비스가 이미 예약된 경우 판매자는 제안을 수락하거나 거부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계약의 자유에 의해 미국 법률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제안을 수락할 필요는 없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계약 파트너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제안이 특정 제안인지 또는 단순히 구속력이 없는 초대인지 여부는 개별 사례의 특정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제안 페이지의 콘텐츠, 설명 및 GTC의 일반 약관에 대한 참조가 고려됩니다. 판매자가 제안과 관련하여 무조건적인 의무 또는 법적 의무를 선언하는 개별 사례에서 이는 예를 들어 구속력 있는 제안입니다. 그러나 이들 중 대부분은 온라인 상점의 경우가 아닙니다. 절대적인 신뢰를 원하는 사람들은 법적 의무가 없음을 나타내는 수량 기간과 같은 문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장바구니를 작성하고 연락처 및 결제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판매자에게 구속력 있는 제안을 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누락된 것은 제안 수락 또는 두 번째 필수 동의 선언이므로 법적 구속력이 있는 온라인 판매 계약이 생성됩니다.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동의 선언은 부재자 간의 선언으로 간주됩니다. 판매자는 특정 기간 내 에이 제안을 수락해야 합니다. 입학시기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전송, 처리 및 검토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따라 판매자는 제안을 수락하거나 거부할 시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거래 프로세스는 자동화되고 실시간으로 실행되므로 시간이 비교적 짧습니다. 일반적으로 몇 초 이내에 수락이 가능합니다. 판매자 가이 기간을 연장하고 지나치게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만 신청을 수락하는 경우 고객은 제안에 구속되지 않고 신고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무역 관행에서 계약의 자유는 허용된 관행에 의존하지만 수락 선언 없이 신청을 수락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법이 효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수락된 관행에서 명시적인 수락 선언이 기대되어서는 안 됩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고객은 주문 전송이 제안도 수락되었음을 의미한다고 가정합니다. 상품이 품절되는 등 주문을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만 알림이 제공됩니다. 허용된 온라인 상거래 관행에 따르면 공식적인 수락 선언은 예상되지 않으므로 계약이 없으면 계약이 유효합니다. 경매 플랫폼 이베이 같은, 상인들은 물건을 경매 또는 구매, 지금 옵션을 제공하고 MyHammer 상인 같은 사이트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고객이 입찰자 역할을 하므로 약간 다른 규정이 적용됩니다. 프로세스는 고전적인 온라인 거래와 유사합니다. 상인은 플랫폼에서 상품을 제공하고 경매를 시작합니다. 그들은 가치보다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지 않기 위해 최소 시작 입찰가를 결정하고 경매 기간을 결정합니다.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상인은 구속력 있는 제안을 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최고 입찰자를 계약 파트너로 인정해야 합니다. 잠재 구매자는 지금 경매 기간 내에 제안을 한다. 마지막에 가장 높은 입찰자이면 판매자의 공식 계약 파트너가 됩니다. 최대 입찰가의 양도는 제안의 구속력 있는 수락으로 작용하며 추가 동의 선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경매 플랫폼은 또한 즉시 구매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인은 고정 가격으로 품목을 설정하고 경매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온라인 판매 계약은 일반적으로 판매자의 제안을 통해 이루어지고 고객이 수락합니다. 경매 집은 , 이 경우 온라인 플랫폼은 int로서 동작 중간 상인과 구매자 사이. 플랫폼과 기술 기능만 제공합니다. 그들은 실제 계약 체결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계약이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원활하게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정기적으로 사용자는 법적 자격 이 없더라도 예. 미성년자 온라인 계약에 서명하거나, 무언가를 잘못 클릭하여 원하지 않는 계약에 서명합니다. 그러한 경우에도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이 생성됩니까. 계약은 언제 유효합니까. 구매자는 언제 철회할 수 있으며 언제 상품을 수령하고 지불해야 합니까. 미국 법은 18 세 미만의 모든 사람을 미성년자로 간주하므로 모든 권리 나 능력이 없습니다. 이것은 또한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인터넷에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성년자가 온라인으로 무언가를 주문하면 온라인 판매 계약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법정 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계약이 무효가 됩니다. 판매자는 배송 또는 포장 비용과 같은 손해에 대해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는 미성년자가 자신의 나이에 대해 허위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상인은 서명자의 생존 가능성과 관련하여 보호를 받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온라인 구매 계약을 할 때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사람들이 실수를 합니다. 빠르게 입력하면 실수로 1 대신 11을 입력하고 갑자기 의도 한 1 대신 11 개의 항목을 주문하기 쉽습니다. 운 좋게도 구매자는 신고에 대해 이의 를 제기하고 주문을 취소할 수 있지만 판매자는 항상 손해 배상 청구를 주장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주문으로 인해 불필요한 배송 또는 포장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구매자 가이를 상환해야 합니다. 주문 실수가 판매자의 잘못 인 경우에는 여전히 예외가 있습니다. 주문 양식이 혼란스럽거나 모호한 경우 또는 잘못된 주문이 입력 오류로 연결될 수 있는 경우입니다. 마지막 포인트는 온라인 상거래를 처리하는 각 가맹점이 이행해야 하는 특별 의무가 적용됩니다. 공급 업체는 입력 오류를 만들거나 잘못된 소프트웨어로 인해 가격을 잘못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가 온라인 상점에서 가격을 잘못 기재했기 때문에 고객은 자동으로 클레임을 제기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온라인 상점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구속력 있는 제안 이 아닙니다. 온라인 상점에 잘못된 가격이 표시되면 구매자는 해당 가격으로 상품을 수령할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실수를 바로 잡지 않을 경우, 명시된 가격으로 상품을 인도하는 즉시 법적 구속력이 있는 구매 계약이 체결됩니다. 그러나 오류를 근거로 계약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전자 상거래 상인 공식적으로 전자 비즈니스 거래라고 함은 위에서 언급 한대로 이행해야 할 특별한 의무가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지침 은 예를 들어 투명성에 대한 표준화된 규칙 또는 인터넷에서 구매 계약에 대한 정보 요구 사항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법률은 판매자가 제공해야 하는 특정 정보를 규제합니다. 또한 판매자는 특정 기술 요구 사항도 충족해야 합니다. 고객은 항상 주문 과정에서 입력 내용을 수정할 기회가 있어야 합니다. 판매자는 항상 적절하고 효과적이며 접근 가능한 기술적 수단을 사용하여 오류를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확립된 관행은 주문 프로세스가 끝날 때 고객에게 모든 중요한 정보의 개요를 제공 한 다음 확인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기술 구현 및 계약 체결로 이어지는 모든 단계를 표시해야 합니다. 또한 계약 텍스트가 해당 결론 이후에 저장되었는지 여부와 고객이 액세스 할 수 있는 위치를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가맹점은 계약 체결 후 계약을 저장할 의무가 없지만 고객 이 직접 저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법률에 따라 판매자는 즉시 주문을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자동 확인 이메일이 옵션입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는 판매자는 해당 이메일의 텍스트에 주의를 기울이고 명확하게 작성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이 제출하는 제안에 대한 구속력 있는 수락과는 다른 주문 영수증의 확인 일뿐입니다. 법은 주문 확인이 아니라 주문 수령 확인 만 요구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판매자는 잘못된 가정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 메일 주소로 말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고객은 온라인 계약 체결 시 모든 관련 문서를 검색하고 저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