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이너 이
특별 웹 사이트 크레딧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본문
소셜 미디어의 출현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 세상은 때로 그 어느 때도 더욱더 작아질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주의 깊게 연구하고, 트윗을 확인하고, 이메일을 읽으면 친구와 가족이 지구 반대편에 있을 때도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언제든지 알고 싶을 때 추적할 수 세상이 되었습니다. 세계 경제에서 이러한 감소하는 장벽이 비즈니스 관행과 규범에도 적용된다는 것을 믿기가 점점 더 쉬워집니다. 그러나 오늘날 법적 관행, 무역 정책 및 문화의 차이는 우리의 경제 환경을 형성합니다. 아마도 이러한 뉘앙스 중 어느 것도 현재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웹 2.0 회사의 성장보다 더 문제가 될 수 없습니다. Google, Facebook, Uber 및 Airbnb는 미국 이외의 지역으로 진출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다양한 갈등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해외에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확장하려면 위에서 언급 한 거시적 추세를 인식하는 것 이상이 필요합니다. 국제적인 입지를 구축할 때 작업의 크고 작은 세부 사항을 잊기 쉽습니다. 이 요점을 따라야 할 필요성을 강조하는 흥미로운 예는 독일, 오스트리아 및 스위스에서 법적 고지 사용입니다. 인쇄물은 방문자에게 기본적인 법률 및 출판 정보를 제공하는 일종의 알림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직접적인 번역이나 정확한 법적 동등 물이 없지만 Imprint는 영어권 국가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용어와 일부 공통 기능을 공유합니다. 이것은 웹 사이트 대출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의 회사 소개 섹션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웹 사이트 크레디트가 법적으로 요구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웹 사이트 소유자는 법률에 따라 저작권 고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추가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법적 고지 및 규정을 요구하는 회사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B. 웹 사이트를 통한 상품 또는 서비스 판매. 이러한 독일어권 국가에서 운영하려는 회사, 온라인 상점 및 온라인 미디어는 사용자에 게이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독일 인쇄 법에 따라 인쇄물은 공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게시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Facebook 또는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웹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가 인쇄물의 일부와 동일한 정보를 포함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독일어권 국가 외부에 등록되어 있고 독일, 오스트리아 또는 스위스의 각 시장에서 경쟁하는 법인에도 적용됩니다. 이러한 지침을 따르지 않으면 짜증이 날 수 있으며 서면 경고 또는 최대 $ 54,000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2020 년 독일은 정부 간 미디어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이 계약은 독일 소재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미디어 중개인에게 적용됩니다. 아래에서는 독일어 인쇄물에 무엇이 표시되어야 하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해당 국가의 통신법에 따라 모든 인쇄물에는 웹 사이트 운영자 또는 웹 사이트 뒤에 있는 법인의 이름, 법적 주소, 연락처 정보, 독일 회사 등록 번호 또는 이에 상응하는 외국, 납세자 식별 번호, 식별 번호 기업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전문 또는 무역 정보 등 규제 승인이 필요한 경우 일부 작업 영역에 대한 특정 회사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서 저널리즘 또는 출판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 콘텐츠 제작 책임자를 결정해야 합니다. 청산 대상 회사에 대한 특별 조항이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현재 상태를 기재해야 합니다.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해야 하는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정부 간 미디어 조약을 통해 독일은 경험을 언급하는 대신 소셜 미디어 활동에 대한 개인의 기여를 언급할 의무를 추가했습니다. 사이트 소유자가 자동으로 게시물을 생성하는 경우 이를 명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새 블로그 게시물이 자동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게시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확인해야 합니다. 중개자를 통해 광고 콘텐츠를 공유하는 회사는 이를 표시해야 합니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는 추가 단축키가 필요합니다. 독일 법률에 따라 온라인 상점은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유럽 웹 사이트에 연결해야 합니다. 분쟁 발생 시 플랫폼은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하며 구매자의 권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의 각인은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숨겨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는 위치에 출력 링크를 배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는 웹 사이트의 크레디트 섹션이 모든 웹 페이지에서 명확하게 보이고 보이도록 해야 합니다. 내용은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독일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인쇄 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법적 요건을 무시하는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는 최대 $ 54,00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법률에 따라 웹 사이트의 상업적 의도를 명확하게 명시해야 합니다. 즉, 웹 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경우 인쇄물에 등록된 사무실과 주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인쇄물에 적절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공식 경고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법적 수수료와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국제 비즈니스의 모든 것에 적용할 수 있는 단일 전략은 없습니다. 위의 예에서 알 수 있듯이 대상 국가의 고유 한 약점을 고려하면 신뢰를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가신 경고도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