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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 쿠키 법규 및 귀하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개포동 아저씨 2021. 4. 18. 21:30

이 웹 사이트는 대부분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매우 친숙한 용어 인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한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일부 웹 사이트 사용자와 소유자는 자신 이하는 일과 쿠키에 적용되는 개인 정보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합니다. EU는 최근에 모든 EU 회원국이 EU 거주자에게 온라인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쿠키 사용을 비활성화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야 한다는 포괄적인 지침으로 2009년에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웹 사이트 운영자는 적어도 쿠키 추적과 관련하여 옵트 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유럽 사법 재판소는 최근 판결에서 이를 확인했습니다. 사용자는 쿠키를 설정하기 전에 적극적으로 동의해야 합니다. 2018 년 5 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이 발효되어 EU 내에서 민감한 사용자 데이터 저장과 관련된 많은 규정이 작동하는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이는 웹 사이트 자체의 위치가 아니라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의 위치에 적용되기 때문에 미국 기업에도 적용됩니다. 동시에 EU에서 2017 년 1 월 10 일에 공식적으로 승인 한 초안 인 새로운 ePrivacy Regulation 출판되어 법적 구속력이 있습니다. 쿠키 사용 측면에서 GDPR에 대한 자세한 추가 사항으로 보이지만 개발이 지연되었습니다. 유럽의회는 아직 초안에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분간이 법은 발효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EU 쿠키 지침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러 나이 법의 현재 상태는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쿠키가 무엇인지 자세히 살펴보고 웹 사이트를 서핑하는 EU 방문자의 쿠키 사용에 대한 새로운 ePrivacy 조항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논의합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독일의 유럽 사법 재판소에 제출된 법적 절차에 따라 ECJ는 데이터 보호를 승인하고 쿠키 설정에 대한 옵트 인을 해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 사용자는 체크 박스를 선택하여 동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법원은 사용된 쿠키에 대해 사용자에게 알려야 함을 확인했습니다. 웹 사이트 운영자는 파일의 유효 기간 및 저장 목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독일의 원래 법원 사건은 항소되었고 연방 법원은 다른 웹 사이트 운영자에게 판결을 내렸습니다. 법원 판결에 따르면 사용자 동의는 적극적이고 자발적이어야 하며 정보에 입각 한 관점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즉, 웹 사이트 방문자는 쿠키를 직접 수락하기 위한 확인란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동시에 동의가 없다고 해서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방문자는 옵션을 숨기거나 긴 법률 텍스트를 추가하지 않고도 명확한 언어로 정보를 표시하여 자신이 괜찮은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독일 사법부는 또한 웹 사이트가 사용자에게 조건을 부과할 수 있도록 최대한 불분명하게 설계된 어두운 패턴을 거부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법적 문제가 독일인 방문자가 있는 미국 웹 사이트 운영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외국 사용자가 있는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EU의 데이터 보호에 대한 현재 법적 상황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쿠키는 웹 사이트가 로드될 때 브라우저가 컴퓨터에 저장하는 텍스트 파일입니다. 텍스트 파일은 웹 사이트 방문 데이터로 구성되며 사용자 편의를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브라우저는 서핑 경험을 가속화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로그인 데이터와 언어 설정을 인식합니다. 일반적인 쿠키 데이터에는 텍스트 파일의 수명에 대한 설명과 컴퓨터에 고유 한 임의로 생성된 숫자가 포함됩니다. 쿠키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익명으로 저장되며 텍스트 파일에 저장된 데이터는 쿠키를 발행 한 웹 서버에서만 읽을 수 있습니다. 쿠키는 일반적으로 개인 데이터를 피하며 일반적으로 로그인 정보에만 필요합니다. 귀하의 주된 임무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개인화된 대화 형 온라인 세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쿠키의 사용자 친화적인 측면에도 불구하고 많은 비평가들은 쿠키를 사생활 침해로 간주합니다. 쿠키는 귀하의 온라인 습관을 사용하여 특정 광고 또는 특정 대상 콘텐츠를 표시하는 행동 프로필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처음 방문하는지 100 회 방문하는지 여부에 따라 기업에서 개인화된 콘텐츠를 표시하는 것이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경우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귀하가 가질 수 있는 다른 관심사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만들기 위해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이에 귀하의 컴퓨터에 쿠키가 저장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은 사용자가 외부 페이지를 방문하고 종종 맞춤 이미지를 표시하는 경우에도 광고를 타기팅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밀집된 전자 상거래 시장과의 싸움에서 온라인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전술입니다. 그러나 알려지지 않은 회사에 귀하의 개인 인터넷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때때로 쿠키가 오용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쿠키에 대한 진실은 방문하는 웹 사이트를 설명하지 않고는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2011 년부터 유럽 연합의 혁명적인 규제로 이어진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2002 년에 유럽 연합은 데이터 보호 및 전자 통신 지침을 도입했으며 2009 년에는 쿠키 사용이 더욱 수정되었습니다. 구조화 및 해석이 어렵다는 비판에도 불구하고 EU는 지침 채택 기한을 정했습니다. 모든 회원국은 2011 년 5 월까지입니다. 간단히 쿠키 법으로 알려진 EU 지침은 오늘날 우리가 즐기는 개인화된 온라인 세상을 만들기 위해 쿠키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러나 쿠키는 개인 정보 침해로 간주될 수 있으며 쿠키를 만들 권리가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쿠키의 존재와 사용을 인식합니다. 사용자가 요청한 서비스 제공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특정 쿠키는 회사보다 사용자에게 훨씬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므로 선언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는 쇼핑 카트를 추적하고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민감한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전자 상거래에서 사용되는 쿠키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쿠키를 사용하려면 EU 웹 사이트 운영자가 이제 사용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모든 쿠키가 포함됩니다. 즉, 리 타게팅, 분석 및 소셜 미디어 쿠키를 위한 광고 쿠키는 이제 사용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EU 규정에 대해 많은 기업이 직면하는 주요 문제는 지침이 어떻게 구현될 것인지 정확하게 지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의 승인을 얻는 데에는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2020 년부터 독일은 데이터 관련 법률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통신 텔레 미디어 데이터 보안법이라는 새로운 법률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법안 초안만 작성되었습니다. 이것은 바뀔 수 있습니다. 이 법에는 쿠키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안은 웹 사이트 운영에 필요하지 않은 쿠키는 자동으로 거부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는 더 이상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때마다 쿠키 설명을 수락하거나 거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용자가 사전에 쿠키 사용에 동의하지 않는 한 기술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쿠키에 대한 일반적인 금지를 위해 제공된 전자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초안. 이 규정의 원본 초안은 웹 애플리케이션에만 적용됩니다. 2018 년 3 월 22 일에 게시된 초안은 모든 유형의 머신 기반 통신을 다룹니다. B. VoIP 통화, 이메일 및 메타 데이터 캡처를 위한 앱. 또한 M2M 통신과 같은 기계 대 기계 통신을 다룹니다. 전자 통신 데이터 보호 규정은 미국을 포함한 국제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에도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이 규정에 따르면 터미널이 EU 국경 내에 있는 즉시 규칙이 적용됩니다. 통제된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 처리가 발생하는 위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데이터 보호는 약간 덜 엄격합니다. 새로운 ePrivacy Regulation의 범위는 유럽의 터미널이 통신 서비스에 액세스 하는 즉시 발효됩니다. 따라서 미국 기업은 유럽 사용자를 위한 쿠키 사용을 고려하고 대상 광고를 제공할지 또는 사용자와 경쟁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월 페이. ePrivacy Regulation의 첫 번째 초안은 제조업체가 일반적으로 브라우저에서 가장 높은 데이터 보호 설정을 설정해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 이 설정으로 작업하면 브라우저가 타사 쿠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마다 쿠키를 허용하도록 선택해야 하므로 매우 인기 있는 쿠키 배너가 사라집니다. 이 요구 사항은 GDPR에 설명된 데이터 보호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최신 디자인은 브라우저 설정에 대한 규칙을 약간 완화했습니다. 웹 사이트에 따라 사용자는 이제 쿠키를 다시 허용할지 거부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 금지는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대한 사용자의 동의를 기반으로 액세스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쿠키 사용을 요구하는 합법적인 목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온라인 뱅킹에서 거래를 인증해야 하거나 온라인 상점에서 쇼핑 카트를 사용하려면 쿠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쿠키의 동의 및 사용은 웹 사이트 운영자가 이용자에게 알리고 목적을 명확히 이해한 경우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쿠키 법을 해석하고 시행하는 기관은 ICO입니다. ICO는 영국 웹 사이트 소유자를 위한 일반적인 옵트 아웃 전략을 선택했습니다. 즉, 웹 사이트 방문자는 쿠키가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만 알면 됩니다. 이러한 쿠키 알림의 대부분은 웹 사이트 홈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배너 형태로 표시되며 일부는 직접적인 상호 작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특정 인기 웹 사이트에서 쿠키 알림을 표시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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