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이너 이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감동 본문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감동

개포동 아저씨 2021. 4. 29. 23:51

페이스북의 최근 Impressum 애드온은 사이트의 현장 비즈니스 소유자가 사이트 광고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통합하는 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모든 회사에 대한 추가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이 추가 텍스트 필드는 법률에 따라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독일어권 국가에 사무실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독일, 오스트리아 및 스위스에서는 효과적이지 않은 경우 징계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페이스북은 마침내 2014 년에 Impressum 텍스트 필드를 도입하여 모든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간단하고 법적으로 엄격한 영역을 제공하여 심각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미국, 캐나다 및 영국에서 인상은 선택 사항이며 드물지만 독일어를 사용하는 회사의 웹 사이트는 인상적이어야 합니다. 독일 텔레 미디어는 어떤 정보가 포함되어야 하고 어떻게 제공되어야 하는지 정확히 지정합니다. 식별 의무는 순전히 비공개 웹 사이트를 제외한 모든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적용됩니다. 모든 사업주들은 이 법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에 적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심지어 페이스북에서도 기업은 연락처 정보를 "보기 쉽고, 직접적이고,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사용자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수년 동안 비즈니스 소유자가 페이스북 프로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지정된 장소가 없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의 가시성이 종종 제한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마침내 2014 년에 텍스트 상자를 포함하고 이를 포함하고 싶거나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페이지 정보"및 기타 모든 중요한 텍스트 필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인상 섹션은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최대 2000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가 너무 길면 짧아지고 영감에 대한 링크가 추가됩니다. 이 텍스트 상자는 이제 모든 프로필 및 회사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출 섹션 덕분에 사용자는 이제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페이스북 페이지에 노출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페이스북의 보기 생성기 또는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법률 회사와 법률 서비스에서 페이스북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무료 도구 나 템플릿도 제공합니다. 페이스북 디스플레이 텍스트 상자의 제한된 공간으로 인해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인상적인 페이지에 외부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이제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이 경로를 선택하면 노출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연결해야 합니다. 링크가 영감을 주고 있음을 분명히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링크는 가시성과 접근성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읽기 쉽고 표시되어야 합니다. 관련 앵커 텍스트, 관련 URL 또는 설명 메모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인상 자체는 동일한 정보가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적용되며 이러한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해야 함을 나타내야 합니다. 통합 필드를 사용하면 웹 마스터가 관련 규정에 따라 페이스북 보기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업주가 관련 법률과 가능한 변경 사항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서는 법률 자문이 아닙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숙련된 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omments